<본문 바로가기>

안전한제품, 행복한국민 KATS 제품안전정보센터

주메뉴

리콜(결함보상)정보 검색

  • 홈
  • >
  • 제품리콜
  • >
  • 리콜정보검색

리콜 공표문

리콜공표문

리콜 공표문 상세

조치

구분

자발적 리콜

리콜

제품

안전관리
대상구분

□ 안전인증    □ 안전확인    □ 공급자 적합성 확인    □ 안전기준 준수    ■ 기타

(높음              ←              위해도              →              낮음)

품목명

전동공구(DeWALT 전문가용 Mitre Saws (305mm))

모델명

모델: DHS780, DWS780, KR21, 제품코드(2019.04~2022.06)

브랜드명

DeWALT

제조구분(제조국)

수입 ( -)

사업자명

Black & Decker Asia Pacific Pte. Ltd.

인증/신고번호

N/A

대표자명

인증/신고일자

< 전체 사진 >

전체사진

< 부분 사진 >

부분사진

위해
정도

제품
결함

본건 제품은 전문가용 Mitre Saws 로, 첨부 통지서에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WALT의 내부 품질관리 절차를 통하여 본건 제품 중 일부 완제품에서 소수의 후방 가드가 파손된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DeWALT는 조사를 통하여 해당 문제의 원인이 후방 가드 부품 공급업체의 공정 문제인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문제는 시정된 상태입니다.

위해
정보

DeWALT는 후방 가드 조립체가 파손되거나 분리되어 톱날과 접촉하는 경우가 드물게 발생할 수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작동 중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 후방 가드 조립체의 파편이 회전날로부터 떨어져 나가 작업자나 주변인에게 접촉하여 상해를 유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상해를 입을 가능성은 “낮다”고 평가되었습니다.

대처
방법

소비자
행동요령

DeWALT는 본건 제품의 구매자/사용자에게 직접 관련 시정조치를 알리기 위하여 다양한 창구를 통하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a. 유통업체 및 소매업체에 연락하여 해당 제품의 판매 중단을 요청하고 매장 내부용 포스터를
게시하여 줄 것을 요청
b. DeWALT 소셜미디어 메시지에 글 게재
c. DeWALT는 자사 도움말사이트의 웹페이지 한 면을 할애해 시정조치(최종사용자가 시정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내 포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1. 소비자 대상 홍보
• 전화연락: 1577-0933, 한국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홈페이지 공고: 2022. 8. 19.부터 리콜 완료시까지 www.dewalt.co.kr 웹싸이트에 공고
• 소셜 미디어 공고: 2022. 8. 19.부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고

2. 판매자 대상 홍보
• 공문조치: 2022. 8. 19.
• 전화연락: 1577-0933, 한국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리콜
문의

문의처

김&장 법률사무소

연락처

02-3703-1877

목록보기